치앙마이 대학 후문 숙소
한달 17만원부터치앙마이 후문쪽에는 약 100여개는 넘는 숙소가 있습니다.
Sa-nguan Malee Mansion
치앙마이 대학 후문 숙소
제가 치앙마이 와서 장기 체류를 시작할때 치앙마이 후문쪽에서 시작했어요. 돈을 아껴쓰면 그 만큼 오래 이곳에서 버틸 수 있을꺼라 생각했거든요. 물론 일하는것도 생각했었는데, 급여가 약 15,000바트 ㅡ 우리나라돈으로 한달 50만원이었기에 그냥 포기 했어요.
신랑이 자주 도이수텝 가는길을 등산로로 이용하기에 치앙마이 대학 후문쪽으로 갈 일이 많습니다.숙소가 많은데 점점더 많이 생기고 있으니 숙소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지요.
Sa-Nguan Malee Mansion & Chiang mai D Hostal Locations
대학교 후문이다보니 학교 방학시즌 빼고는 방이 거의 찬다고 합니다. 그리고 겨울 성수기에는 여행자들이 저렴한 한달짜리 방을 찾아 오기 때문에 예약이 일찍 끝난다고 하더라구요.
후문쪽 숙소는 크기도 비슷하고 금액도 비슷합니다.
5천바트 전후로 방값이고 전기세는 1유닛당 7바트 , 물세는 1일 150바트
숙소에서 조리하면 안되고 (간단히 데워 먹는것만 가능)
근처 세븐일레븐과 커피숍, 대학가 답게 여러 시설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고 길거리 음식들이 넘쳐납니다. 이곳에 지인은 매일 다른곳에서 식사를 해도 다 먹어보려면 한참 걸린다고 말할정도로 숙소나 레스토랑 커피숍 숫자가 엄청 많습니다.
Chiang Mai D Hostel
From 400 per night, Shared room
이곳 사진은 호스텔로 하룻밤 베드 사용료가 400바트로 좀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400바트면 더블베드 방을 구하기 어렵지 않은데 호스텔 가격이 똑같다니,,,,다른 나라 여행객들을 만날 계획이 아니라면 꼭 그곳에 머물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닌만쪽 한인들이 운영하는 호스텔이나 게스트하누스도 200-250바트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위치는 조용해서 다름곳보다 좋다고 감안해도 숙박비가 꽤 쎄네요.
곧 비디오로 동영장 편집해서 올릴건데, 치앙마이 숙소 구하는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BaseCamp Coffee, next door
치앙마이 최고의 카페 중 하나! 대학 캠퍼스 뒤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길의 입구 근처에있어 하루를 재충전하고 시작하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나무 장식과 고요한 음악은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오, 커피도 맛있구요 레스토랑과 함께 있어 공부나 일(노메드)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