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맛사지 하기 좋은 곳

에 의해서 | 코멘트 1개

#13 아이들의 맛사지 블로그

치앙마이에서 아이들이 가면 좋은 곳

심은화 , chiangmai life

치앙마이 생활 13일 

(Video below)

아이들에게 맛사지가 괜찮을까요?

태국 치앙마이에 와서 주말에 많은 액티비티를 하는 아이들에게 근육통이 생겼습니다. 아직 어린아이들이 맛사지를 받아도 될까 처음에는 걱정을 좀 했었는데, 경험을 해보고 나니 적극 추천을 해 주고 싶어졌습니다. 물론 아무곳이나 다 괜찮다라는 말이 아니구요. 맛사지 경력도 오래되고, 조용하고 아이들 친화적인 곳이 있어 여러분들과 함께 그 장소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2014년 초에 처음 그곳을 알게되어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맛사지 받기 전

맛사지 받는 곳(모두 잠듦)

맛사지 전 발씻기 먼저

치앙마이에서 아이들이 맛사지 하기 좋은 곳입니다.

많은 조카들이 한꺼번에 맛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성수기는 물론 비수기에도 예약을 하셔야 당혹스러운 일을 피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오전 시간이 훨씬 한가롭기 때문에 저는 아이들과 움직일때는 항상 오전 시간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친절하시고 맛사지도 잘 하시는 분들이 성장기 아이들에게 나타나는 근육통과 피고를 확실하고 시원하게 풀어 드리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맛사지 샵과 달리 경력이 많은 맛사지사들이 많이 있고, 아주 친절하면 한꺼번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조용한 정말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이 맛사지를 받다가 6명이 거의 동시에 모두 잠에 빠져들었습니다. 이곳에서는 편안하고  정말 포큰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그런 곳이니 혹시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이 있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아이들의 바쁜 스케쥴로 자주 오지는 못했지만, 시간이 되면 이곳으로 달려올 정도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물론 지금 아이들의 무에타이 배우는 것 때문에 온몸에 근육통이 있는 것도 사실이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 보다는 밖에서 활동하는 것을  더 좋아하다보니 맛사지 받고 개울물에서 고기 잡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스케쥴을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맛사지샵 바로 아래에 작은 냇가가 흐르는 레스토랑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메뉴또한 여러가지 있습니다. 

다녀 올때마다 항상 아이들이 하는 말은 다시 또 가고 싶다라는 말이었습니다. 

맛사지 요금

발맛사지 공간

발 맛사지 뷰

근처 로얄프로젝트 샵을 함께 이용하면 좋습니다.

 맛사지 장소가 항동에서도 조금 떨어져 있다보니 치앙마이 시내쪽에 살고 계시다면 맛사지 이외에 함께 여러가지 일들을 하면 좋겠지요. 신선한 채소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로얄 프로젝트 샵이 근처에 있습니다. 아이들 맛사지 뿐만 아니라 함께 시장을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유튜브

태국(치앙마이)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세요?

제 채널을 구독하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제가 비디오를 제작하고 정보를 모으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Related Posts

영어권 국가나 비영어권 나라들의 영어 캠프

영어권 국가나 비영어권 나라들의 영어 캠프

동남아 국가로 자녀의 영어 캠프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이중언어 학교를 선택해 보세요. 영어권 국가로 자녀의 영어 캠프를 목적으로 하신다면 현지에서 이루어 지는여러 기관들의 여름특별 프로그램에 자녀들을 참여시켜 보세요.

Comments

0개의 댓글

댓글 제출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