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L Chiang Mai Thai Language School

TSL Chiang Mai – Thai as a Second Language School

태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한 타이 교육 센터입니다.

이 타이 교육 센터는 고등 교육 경험이 풍부한 교사들과 기존 커리큘럼을 결합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마지막으로 새로 단장한 센터에서 그룹 수업 및 일대일 과외 수업에 적합한 전문적인 학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수업도 매달 초에 진행되므로 이 기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바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에서 학생들은 일반적인 과목에서 일상적인 대화를 배우고 익히도록 장려합니다. 센터는 타이 교육 내용을 일상 생활에서 꼭 필요한 유용한 단어와 일반적인 표현에 주로 중점을 둡니다. 센터는 학생들이 타이를 정확하고 절대적으로 말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자 합니다. 그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센터의 교사들은 문화의 관점에서 언어를 설명합니다. 학생들은 태국어처럼 말할뿐만 아니라 문화 포인트, 문법 포인트, 그리고 태국 언어와 자국 언어의 차이를 이해하기 쉽도록 도움 받습니다.

센터에서는 12 개의 교실, 사무실, 휴식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 큰 그룹 수업에는 8개의 교실이 사용되고, 4 개의 작은 방에는 개인 및 개인 교습이나 소그룹을 위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성인 학습 모델의 원칙을 통합하기 위해 센터 교실에는 토론과 동료 상호 작용을 장려하기 위해 큰 테이블이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수업을 기다리는 동안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사교 영역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여러분들의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 시설 내에서 빠른 Wi-Fi를 제공합니다.

3개월 1주일 4일 – (1일 2-3시간 수업) – 비용 15,000바트

6개월 1주일 4일 – (1일 2-3시간 수업) – 비용 21,500바트

12개월1주일 4일 – (1일 2-3시간 수업) – 비용 32,500바트 입니다. 

비용한 센터 상황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 12개월은 성인 교육 비자 신청이 가능하고 , 비자 서류 준비 비용이 포함된 가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