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fit (크로스핏)

치앙마이 크로스핏

2015년도에 뉴질랜드 장거리 트래킹을 준비 하면서 헬스장을 찾던중 크로스핏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운동 선수들이 몸풀기 과정으로 체력 증진 및 근육 강화 프로그램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짧은 1시간 최대한의 운동 능력치를 끌어올리다보니 어느 운동보다 격렬하고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는 운동입니다.

저는 처음 이 크로스핏을 다니면서 엄청 심한 몸살을 앓을 정도로 온 몸이 정말 근육통으로 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심했지만, 그동안의 운동 부족으로 여기기고 꾸준히 다녔습니다.

요즘은 이 크로스핏이 한국에서도 인기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공간적 제안과 수업 비용이 비싸다는 한계점이 있지만 치앙마이에서는 한국보다 2-3배 저렴한 비용으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일 500바트

한달 3,000바트

3개월 8,100바트입니다.

크로스핏은 그룹 수업으로 이루어집니다.

6시 30부터 7시 30분까지

7시 30부터 8시 30분까지

오후 5시 30부터 6시 30분까지 이렇게 3번의 수업이 기본이고, 중간 중간 수업 시수가 더 일을때도 있지만 일정적인 수업 시간이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고 수업을 들으셔야 합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수업 시간 20분즘 전에 오셔서 일일 클라스 수업 비용 지불하시고, 코치 만나 얘기 나누신후 수업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편의 시설 샤워장도 있고, 카페테이라도 있어 운동 후 커피 및 기타 간단한 식사도 할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한달에 한번 마켓이 생기기도 하고, 넓은 잔디 밭에 해먹과 기타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간단한 것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