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Cha Market

참차 로컬 마켓은 2018년도 부터 조금씩가게가 생성되면서 그 규모가 커져 생긴 로컬 마켓입니다. 사실 Meena Rice 레스토랑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근처 가게들이 하나 둘씩 그 혜택을 보면서 로컬 마켓화 된 곳입니다. 위치가 치앙마이 번화에서 거리가 많이 떨어져있고, 주위에 함께 볼 만하거나 먹을 만한 곳이 이 미나 레스토랑이 거의 전부라 해도 사실과 크게 다르지 않는 곳입니다. 물론 이제는 마켓의 모습을 어느정도 갖추어져 있기에 서로 윈윈 그리고 관광객들에게도 한꺼번에 먹고, 구경하는 것이 더 많이 체험하게 되는 기회가 되기 때문에 빠르게 성장한 로컬 마켓입니다.  여러가지 식당, 제품들 등이 있지만 옷가게가 많은 편입니다.

이곳에서 간단하게 군것질꺼리를 사서 먹을 수도 있지만, 미나 레스토랑이 유명한 곳이니 그곳에서 점심을 드셔 보시는 경험도 좋을 듯 합니다. 음식을 눈으로 보는 것처럼 비쥬얼이 좋습니다. 물론 음식양이 적어 저와 같은 사람에게는 로컬에 비해 음식이 많이 비싸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한번은 꼭 가볼만한 곳으로 음식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치앙마이에 있다보니 이곳에 1년에 1-2번 가볼 기회가 생기는데 그때마다 항상 좋은 인상을 받는 곳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