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san Khuntan Golf resort

에 의해서 | 코멘트 1개

Gassan Khuntan Golf Resort

골프를 즐기시는 분도, 잠시 편히 쉬고 싶은 분들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심은화 , chiangmai life

가산 쿤탄 골프장

 

저희 부부 골프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그런데 치앙마이에 오래 살다보니 골프는 치지 않아도 가끔 골프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중 오늘 이야기 할 곳이 바로 가산 쿤탄 골프 리조트 입니다.
신랑이 오토바이 여행을 좋아했기 때문에 치앙마이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천천히 구경하면서 이동을 하였습니다. 자연을 만끽하면서 중간에 커피숍도 들리고, 시골 풍경도 보고, 아침 일찍 준비해서 나선길에 비하면 짧은 거리를 많이 즐기면서 움직여서 그런지 체크인 시간을 넘어 도착했습니다.

호텔 리조트를 둘러보고,,,, 체크인 방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첫 느낌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창밖에는 골프 코스가 보이고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골프 코스는 자연과 어우러져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을 좋게 해 주었습니다.

Gassan Khuntan

가운데 사진으로 코스 안에 한곳에서 식사를 주문하여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을 걸어서 갈 수는 없어서, 골프 카터로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1인 150바트의 이동 경비(카터비용)와 음식값을 지불했으나 전혀 아깝지가 않을 정도로 맛도 있고, 깔끔하고 자연속에서 식사를 해서 그런지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 저희 일행들만 식사를 했기에 다른 손님들은 없었습니다)

비디오 촬영을 위하여 드론과 사진기를 가지고 아침일찍 숙소를 나섰습니다. 카터 2대, 직원과 함께 저희는 골프 코스 구석구석을 누비며 골프시간 못지않게 산책(?)을 즐겼습니다.
골프장을 두발로 걸으면서 아 ~~~내가 골프를 치는 사람이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것이 자연도 자연이었지만, 잔디를 밟고 있는 그 포근함이 정말 좋았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저 멀리 기차소리가 들립니다. 치앙마이와 방콕을 왕복하는 기차입니다. 그러고 보니 예전에 기차를 이용해 방콕으로 갈때 이곳을 지난 기억이 납니다. 그때 신랑이 벌써 3번째 방문이라 바로 기억을 하고 있어서 저에게 이곳을 지날 때 잘 보라고 해서 기억하고 있습니다.

치앙마이에 생활하면서 근교 주말 오토바이 여행을 자주 떠납니다.

일반 숙소에 머물 수도 있고, 호텔에서 머물수도 있는데, 이렇게 가끔 골프 리조트를 방문하게 되면 아름다운 골프 코스도 보고, 산책도 하고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여러가지 편의 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수기에는 골프 코스 및 리조트 숙박 시설 이용료도 많이 할인되니 그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골프 프로모션 기간보다 리조트 숙소 프로모션 기간이 더 깁니다. 리조트 가격을 알아 보실때 골프와 따로 그리고 패키지로 묶어 가격을 알아 보시고 비교하신 후 선택하세요

가산 쿤탄 리조트 숙소 모습

문을 열면 맞은편 쪽에서 햇살이 비추어 룸 바닥의 어두운 색깔임에도 방이 환하게 보였습니다. 샤워장에 욕조도 있어 꽤 넓은 크기의 편안한 시설이었습니다. 단 욕조에서 샤워를 할때 일어나시면 밖에서 (골프를 치시는 분들이) 안쪽이 보일 수 있습니다. 

비수기 시즌이라 그런지 골프를 치시는 팀이 별로 없었고, 숙소 또한 많이 비어있는 상태였습니다. 같은 층에 어느 학교에서 학생들이 버스를 타고 왔으나 그 수는 20-30명 안밖이라 조용한 편이었습니다. 주말 아침 차를 한잔 들고 발코니로 나갔더니 사람들이 골프를 치고 있었습니다. 그분들의 플레이를 보면서 차 한잔하는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리조트 숙소 모습

리조트에 머무르고 싶다면 옆에 있는 연락처로 직접 연락을 취해 코드를 제공하시면 됩니다.

매니저는 필요한 경우 치앙마이의 공항에서 이곳 리조트까지 픽업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단 서비스 비용은 사람 수에 따라 달라지면 지불 하셔야 하는 요금입니다.

저희는 여행사도 아니고, 예약을 대신 해주고 커미션을 받는 직원들이 아닙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한가지 정보로써 회원님들께 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직접 예약이라는 방법을 제시하고, 여러분들이 직접 가격을 지불하시라는 의미입니다. 

 연락처 정보

CODE: Gkkhuntan

매니저: bookingkhuntan@gassagolf.com

가산 쿤탄 골프 리조트 구글 지도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45킬로미터 떨어져 있고, 도이쿤탄 국립공원 안에 위치하여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코스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5번 코스는  환상적인 풍경을 선사합니다. 

사진과 같이 아침 식사는 간단한 메뉴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이 사진은 평일 아침 간단한 식사 메뉴이구요 다음 아침은 주말이었는데, 태국 음식과 서양 음식이 함께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에 손님이 많이 오니 아침 식단이 달라지나 봅니다. 사진에 없지만 비디오를 잘 보시면 이곳에서 단품으로 식사 주문한 영상도 있고, 아침으로 뷔페를 먹은 비디오도 있습니다.

리조트에서의 아침은 참 여유로웠습니다. 아침을 깨우는 소리는 오직 자연에서 나는 새소리가 전부였습니다. 이렇게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나 기분도 너무 좋습니다. 방에만 있는 시간이 아까워 잠시 산책을 나가려고 합니다. 

산책 코스는 9홀쪽으로 정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본적으로 18홀을 돌고 더 많이 플레이 하시는 분들만 9홀 쪽으로 오시기 때문에 아침에 9홀쪽은 텅텅 비어 있었습니다. 카터가 다니는 길을 이용해서 여유로운 아침을 맞으며, 꽃내음을 맡으며 걸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가산 쿤탄 인근 지역 커피숍과 레스토랑 

근처 가성비 최고 커피숍

리조트 안에만 있었던 것이 아니라 바깥 인근 마을의 유기농 커피숍에 들러, 신랑이 좋아하는 유기농 커피숍에 들러 차한잔과 점심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오늘 일요일이라 음식은 안한다고 해서 차만 마시고 바나나 튀김으로 군것질을 했는데 비용이 75바트 였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차 한잔의 값이라고 해도 되는 그 가격으로 차 2잔과 바나나 튀김을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정말 싸다.ㅎㅎㅎ’라고 느껴지시지 않나요??

 

낮에는 인근 마을 커피숍과 레스토랑에 가서 여유로운 오후 시간도 보내고, 맛있는 식사도 했습니다. 이곳 레스토랑이 꽤나 유명한지 대절 버스 차량이 몇번 서서 음료도 마시구, 태국 주인과 이야기도 많이 나누는 모습을 봤습니다. 한쪽에는 오가닉 팜의 팜스테이와 농장물들이 전시되어 있고, 이곳 주인의 경험으로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수업도 있나 봅니다. b

 

유튜브

가산 쿤탄 골프 리조트 비디오 영상

사진보다 비디오가 골프 리조트 모습을 아름답게 잘 보여 줍니다. 저희들처럼 꼭 골프치는 것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꼭 가볼 만한 곳이었습니다. 비수기에 다녀온 저희들의 경험은 최고였습니다.

0개의 댓글

댓글 제출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

영어권 국가나 비영어권 나라들의 영어 캠프

영어권 국가나 비영어권 나라들의 영어 캠프

동남아 국가로 자녀의 영어 캠프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이중언어 학교를 선택해 보세요. 영어권 국가로 자녀의 영어 캠프를 목적으로 하신다면 현지에서 이루어 지는여러 기관들의 여름특별 프로그램에 자녀들을 참여시켜 보세요.

Comments

0개의 댓글

댓글 제출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