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 일기
환상의 나라속으로
심은화 , chiangmai life
뉴질랜드 여행 일기 -비지니스석에서 잠만 잤니?
비지니스석 티켓을 발권하면 공항 라운지 이용권이 바로 따라 옵니다. 물론 사용하시는 pp카드로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지요. 하지만 보통 카드사에서는 한달 일정 금액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니까 PP카드 있다고 연회비 외 카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데 라운지 이용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니 자세한 디테일을 아시고 이용하셔야해요.
사실 저 같은 경우 혼자 한국의 라운지 이용권이 2번 있는 카드가 있기는 한테 1달 가드 사용 내용비용도 그렇고 혼자만 혜택이 따르기 때문에 신랑이나 조카들과 같이 움직일때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혼자 여행중이라면 문제없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겠지요.
요즘 유투버에 핫한 5개 PP카드가 있어 잠시 소개하고 지나가겠습니다. – PP카드로 공항 라운지 알뜰하게 이용하기 – 연회비10만원에서 20만원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IBS 기업은행 BLESS.7
-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 대한항공 기준이나 아시아나 항공으로 설정해서 만들 수 있음
- 신한카드 THE CLASSIC+ – 해외 라운지 무제한 – 연회비 12만원 (연회비 상당의 기프트 카드)
- 하나 카드 MILE 1.8 – 연12회 라운지 무료
- 우리 카드 블루 다이아몬드 투 – 연회비 12만원 (해외 라운지 무료 – 국내 라운지 5회가능) 8만원 상당의 바우처
물론 이 카드만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라운지 이용은 단지 편안히 앉아서 다양한 음식을 넘는 것을 넘어서 여러가지 편의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호텔과 비슷한 수준의 샤워장꽈 스파룸이 무료인가 하면 와이파이 속도도 빨라 컴으로 일을 하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과 취향에 맞추어 마실 수 있는 알콜류또한 세계 여러나라 브렌드로 갖추어져 있어서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됩니다.
이런 라운지 이용은 사실 시간이 촉박하면 이용하기 힘듦니다. 첫째 라운지 마다 깢추어진 시설이 다르고 그것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정보가 제한 되어 있기 때문에 넉넉한 시간이 라운지의 다양한 시설들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시간적인 여우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공항에 일찍가서 편안히 라운지를 즐기고 비행기에 오르는 것입니다.
사실 비행기에서 비지니스석 이상이 아니면 180도로 편안하게 누워 자는 것은 사실 불가능합니다.
비행기 안에서의 비지니스석의 이로운점은 보통 그냥 좀더 잠을 편안하게 잘 수 있다 정도 입니다.
여러 사람들이 비지니스석의 음식은 일반식과 많이 다르고 엄청 맛있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비행기에 오르는 음식들은 일단 음식에서 많은 냄새를 빼고 상공 1만 피트 이상에서 이동중이기 때문에 음식의 맛이 실제 지상에서 먹는 맛과 다릅니다. 이런 이유로 기내식이 그리 맛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운지 이용이 더욱 중요하다는 사실입니다.
유튜브
뉴질랜드에 대해 궁금한 것이 있으세요?
제 채널을 구독하고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제가 비디오를 제작하고 정보를 모으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최근 블로그
0개의 댓글